CAFE

출석인사

6월18일 목요일 출석해요♡

작성자스타인기짱|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5

어제는 국민연금 공단에 다녀 왔어요.

아파서 언제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5년정도 국민 연금 내지 안았죠..

죽지 안고 살아 남았으니.노후가 걱정되더군요..그래서 밀린 5년치  연금을 내기로

했어요.매달 들어오는 수입이 있어야

안전하죠 ㅎㅎ 아무튼 헤결하고 와서

마음이 든든 하네요..

우리님들 오늘은  뭐해서 먹으면

좋을까요?.좋은 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아 | 작성시간 26.06.18 어제는 깍두기 담아놓고
    콩물국수 해 먹었어요
    더울땐 갈증해소 젤이죠~
    오늘도 즐겁게 보냅시다~^^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콩국수 저도 좋아해요
    특이 더울때 한그릇 먹으면
    좋치 저도 퇴근해서 해먹어야겠어요^^
  • 작성자가을 꽃 | 작성시간 26.06.18 노후자금 을 위해서
    잘 하셨네요
    저희동네는 두부만드는집
    있는데요 콩물도 팔아요
    먹고싶을때마다 사다가
    먹어서 좋아요
    좋은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두부 만드는 집에서 파는군요
    고소 한가요,?
    사서 먹어보진 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 작성시간 26.06.18 스타인기짱 집에서 만든것만큼
    고소하고 맛있어요
    보름만에 실밥 뽑는다고
    했었는데 3주가 지나서야
    뽑았어요 제대로 씻지못했는데
    오늘 시원하게 씻었어요
    속이 다 시원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