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6월 19일 출석부 예요

작성자가을 꽃|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5

제가   그동안  다녔던   비즈동아리모임 

선생님께서  바쁘셔서  못  하신다고했어요

그동안  일반구슬보다  비싼  빤짝이구슬이

없어서   못  만들었던  빤짝이구슬을  사러

진시장에 갔어요   시장에는 색색으로  많이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무색 빤짝이와

파란색  빤짝이와  타원형 밥풀진주를

샀고  실도 사왔어요    7만원  입니다

그동안  비즈 동아리 선생닝께서  진짜

구슬값만 받고   해주셨던걸  알았습니다 

구슬꿰는것은  구멍이 작아서  힘들지만

다 만들고나면  뿌듯하고  좋아요  

좋아하는 분들께  선물할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함께 해주시는 우리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타인기짱 | 작성시간 26.06.19 예쁘네요..목걸이 를 만드셨나봐요?
    국화님께서 취미생활도 잘하시고 계시네요..삶에 활력 소가 되기에
    충분하신것 같아요..
    예쁘게 만들어서 판매 도 할수 있겠어요..
    좋은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동아리에서 배운대로
    목걸이와 팔찌를 만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구슬을 사다가
    만들수있어서 좋아요
    올해 6월은 작년과 재작년보다는
    덜 더운듯 싶어서 다행 입니다
    좋은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아 | 작성시간 26.06.19 마음만 먹으면
    복지관 주민센터
    즐길 꺼리 찾아 다니며
    뭐든 배울수있는 요즘이 참 좋지요~
    악세사리 이쁘게 코디하면
    밋 있더군요
    좋은 취미 배우셨네요~ ㅎ

    연이은 폭염 으로부터
    건강 챙깁시다~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낮에 다니기엔 뜨겁지만
    집에서는 맞바람이 불어서
    시원합니다 더위는 피하시고
    안전한 하루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