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6월 20일 출석부 예요

작성자가을 꽃|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6

어제는     아파트에  야채트럭이

들어와서    양파와  감자를  샀어요

양파와 감자는  무거워서  시장 이나

마트에서  사오긴  힘들어요

야채트럭  만났을때  사야합니다

전  양파를  사면 껍질을  한겹  벗겨놓고

양파뿌리도   다 잘라둡니디다   그러면

오래두고  먹을수있어요   

꼭  바람 통하게  소쿠리  담아둬야합니다 

바람이  잘 통해야합니다  

껍질  안까고  그냥 두면  쉽게 상할수있어요 

감자는  강판에 갈아서  감자전을  부치면

젤  맛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타인기짱 | 작성시간 26.06.20 요즘 감자랑 영파가 시장에
    많이 나와 있더군요
    제철 야채들이 많이 나와서
    좋아요..
  • 작성자스타인기짱 | 작성시간 26.06.20 오늘 딸내외가 다녀 갔어요..
    자주 오는건 좋은데. 요즘 더워서
    좀 불편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사랑하는 따님이
    다녀가셨네요
    시장에 양파와 감자가
    좋은것 많아도
    무거운건 못 사와요
    아파트에 들어오는 야채트럭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예전엔 전기줄코드를 10년넘게
    썼는데요 요즘엔 2ᆢ3년만
    쓰면 고장나요 도무지 알수없어요
    오늘도 전기코드 새로 사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다날 | 작성시간 26.06.20 아 정말 몇번째 댓글쓰고있나 열받네.
    가을꽃님 스타님 사랑합니다 감사해요.
    보고싶고 미루님 송아님 보고싶어요.
    아우 내가 취권입니다 다들 손들고 나와보세욧.
    그럼 이만 총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 반갑습니다
    두분이 함께 식사 하셨네요
    저희도 지기님 보고싶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평안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