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아파트에 야채트럭이
들어와서 양파와 감자를 샀어요
양파와 감자는 무거워서 시장 이나
마트에서 사오긴 힘들어요
야채트럭 만났을때 사야합니다
전 양파를 사면 껍질을 한겹 벗겨놓고
양파뿌리도 다 잘라둡니디다 그러면
오래두고 먹을수있어요
꼭 바람 통하게 소쿠리 담아둬야합니다
바람이 잘 통해야합니다
껍질 안까고 그냥 두면 쉽게 상할수있어요
감자는 강판에 갈아서 감자전을 부치면
젤 맛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시간 26.06.20 요즘 감자랑 영파가 시장에
많이 나와 있더군요
제철 야채들이 많이 나와서
좋아요.. -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시간 26.06.20 오늘 딸내외가 다녀 갔어요..
자주 오는건 좋은데. 요즘 더워서
좀 불편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사랑하는 따님이
다녀가셨네요
시장에 양파와 감자가
좋은것 많아도
무거운건 못 사와요
아파트에 들어오는 야채트럭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예전엔 전기줄코드를 10년넘게
썼는데요 요즘엔 2ᆢ3년만
쓰면 고장나요 도무지 알수없어요
오늘도 전기코드 새로 사왔어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다날 작성시간 26.06.20 아 정말 몇번째 댓글쓰고있나 열받네.
가을꽃님 스타님 사랑합니다 감사해요.
보고싶고 미루님 송아님 보고싶어요.
아우 내가 취권입니다 다들 손들고 나와보세욧.
그럼 이만 총총^^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지기님 반갑습니다
두분이 함께 식사 하셨네요
저희도 지기님 보고싶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평안하세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