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6월 21일 출석부 예요

작성자가을 꽃|작성시간26.06.21|조회수17 목록 댓글 9

그제 밤부터  쏟아진 비가   밤새내리고

어제 오전까지  쏟아져서  가뭄해결을

해주었어요   고맙고  감사한 단비였어요

어제 늦게는  지기님께서  출석해주셨네요

가뭄에  콩나듯이  출석하지마시고

매일 매일  출석해달라시는   회원님들

의견을  전해드립니다 

저희 카페에는  매일매일 출석하시는분이

몇분만 정해져있어요 

그래서 제가  카페   폐업해야겠다고

문닫자고  스타님께  얘기했더니만

스타님께선  단 한분이라도 출석하시면

카페 문 안닫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도  폐업  못하고  있습니다 

카페  살리시려면  우리님들께서

안부 자주 전해주시고  함께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기님과 맛난 식사
    하셨네요 안부사진
    감사합니다
    좋은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송아 | 작성시간 26.06.21 비 온 뒤의 날씨가 덥지않고
    지내기 참 좋네요
    즐거운 휴일 보냅시다~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단비 덕분에 부산도
    상쾌한 아침 입니다
    담주도 많이 덥진 않대요
    좋은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고도리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울님들. 즐거웅. 주말 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을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반갑습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