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6월22일 월요일 출석해요♡

작성자스타인기짱|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4

어제는 애들 아빠랑 허준 공원에 있는

   나무 그늘 아래 앉아 이런 저런 이야기 하면서 여유롭게 보냈어요.

오는 길에 간짜장이 먹고 싶어 40년된

중국집에 들려 짜장면 도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본 짜장면 옛날 그맛이였어요..

한20년만에  들려서 먹었네요..

직장다닐때 자주 들리던 중국집 그때는 젊으셨는데  어느세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셨더군요 그래도 간짜장 맛은 그대로 였어요..

자주 들려서 먹어야겠어요..

우리님들 옛시절 옛추억 찾아 보는 재미도

반갑고 좋은 느낌이였어요..

한주간도 즐겁게 보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아 | 작성시간 26.06.22 스타님 군침 돌아여~ ㅎ
    엿 추억 회상 하면서
    여유 가지셨네요 ㅎ
    월요일 활기차게 보냅시다~^^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언제 이쪽으로 오세요..
    짜장면 사드릴께요..
    요즘 요렇게 맛나게 하는 짜장면집이
    없더군요..ㅎ
  • 작성자가을 꽃 | 작성시간 26.06.22 짜장면이 아주
    맛나보입니다
    전 밖에선 못 먹어서
    집에서 만들어 먹었는데요
    요즘엔 어깨 아파서 집에서
    짜장도 카레도 못 만들어요
    손 많이 가는 음식은 안해요
    잘 익은 살구가 5천원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스타인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살구가 맛나 보이네요.
    오늘은 후덥지근하네요.
    오후도 잘보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