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이야기

처음으로 여자 셋

작성자다반|작성시간26.06.18|조회수35 목록 댓글 3

포천으로 고고
그냥 모여서 수다떠는거지만
바람쐬러 간다는 설램한스푼 ㅎㅎ

안전점검한다고 구경만했던 출렁다리 ㅜㅜ


지나가는 아저씨붙잡고 찍은 첫 단체사진


이건 그냥 웃긴거 ㅎ


풍경사진 찍고오니
지처있는 언냐들...
나이는 못 속이는듯


미래의 우주인들 ㅎㅎ
과학자될라규


잠옷입구 모텔방에서 ㅎㅎ



그래도 마지막은 꽃 구경ㅎㅎ


또 가자요
당일 대전으로 가든지 ^^
빵사러갈끄니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새미 | 작성시간 26.06.18 우리 최기사님덕분에
    넘넘 행복한시간 보내고왔음요
    나 목쉬었음 ㅎㅎ
  • 답댓글 작성자화진 | 작성시간 26.06.18 다들 수다삼매경에 즐건 시간이었겠네~~
    부럽다~~ㅎㅎ
    푹들 쉬세요~~허락하노라
  • 작성자화진 | 작성시간 26.06.18 현정이 사진찍는 연습좀 시켜야할듯~~
    표정이 없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