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한컷

텃밭에 나눔 노동요~~

작성자화진|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5

여친의 노동일터에서~~~
물주기도 힘드네요 ㅠㅠ

산딸기가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우리마니 산딸기 따러 한번오니라~~
    근데 여기에 오디로 갔나 오디로 갔나~~오디나무가 많네요
    바닥에 오디가 많이 널부러져 있어요
  • 작성자다반 | 작성시간 26.06.06 물 몇번 주시고는
    앓아누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헐 다부려먹었다구~~막나가네 ㅎㅎ
  • 작성자수새미 | 작성시간 26.06.07 해봐서 아는데
    물주는것도 힘들더만
    농사가 힘드롸
  • 답댓글 작성자화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쬐께 힘들긴하드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