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의 노동일터에서~~~
물주기도 힘드네요 ㅠㅠ
산딸기가 많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우리마니 산딸기 따러 한번오니라~~
근데 여기에 오디로 갔나 오디로 갔나~~오디나무가 많네요
바닥에 오디가 많이 널부러져 있어요 -
작성자다반 작성시간 26.06.06 물 몇번 주시고는
앓아누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헐 다부려먹었다구~~막나가네 ㅎㅎ
-
작성자수새미 작성시간 26.06.07 해봐서 아는데
물주는것도 힘들더만
농사가 힘드롸 -
답댓글 작성자화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쬐께 힘들긴하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