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한컷

복직을 위해 야간 걷기운동 나왔어요~

작성자화진|작성시간26.06.13|조회수26 목록 댓글 4

이제 담주 금요일부터 출근이라 열심히 운동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반 | 작성시간 26.06.14 좋은자세
    복직하자마자 빡시게 일해야하는디 잘하고계시구먼
  • 답댓글 작성자화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래야지~~이젠 디졌어 ㅠㅠ
    걸어서 동인천역 왔는데 더워서 죽을거 같아 ㅠㅠ
  • 답댓글 작성자수새미 | 작성시간 26.06.14 화진 죽진마셔요
    오래봐야징 ^^
  • 답댓글 작성자화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수새미 그래야지~~너도 건강잘챙기고 행복하자
    소연아 ~~존밤보내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