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장내구균(엔테로코커스) 제균 하신분

작성자슈퍼맨(긍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153 목록 댓글 8

과거 언급 하셨던 분들이 계셨는데 지금은 활동 하시는분이 없으시네요

정말 내성균 답게 셉트린에도 역시 효과가 없네요

반코도 침투율이 낮아서 제균 된다는 보장도 없고

써줄 병원도 없겠지만...

답답하군요

로컬에서 쓸수있는 항생제라고 해봐야 퀴놀하고 세팔로스 지스로  독시 정말 답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슈퍼맨(긍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나루81 다른 병원에서 설령 비세균으로 나와다 해도 의미가 없어요
    레보에 드라마틱하게 반응하며 저는 증상에서 세균성을 확신 해서여
    여기 18년 넘게 많은 환우들을 보면서 세균성과 근육에 의한 증상 구분이 되서여
    다른분들은 근육통과 배뇨 증상 호소를 많이들 하시는데 회음부 기저근이 수축 압박되면 배뇨 증상 생기는건 당연해요
    전 회음부속이 미세 간질거림 따끔 시큼 작열감 낭습 대체적으로 이런 증상이네요
    더군다나 레보 복용하면 드라마틱하게 좋아지죠
    Pcr 안해도 세균성이 확실 해서여
  • 작성자코커 | 작성시간 26.06.10 7주~8주 치료가 끝난상태 이신가요. 증상이 어떤것이 남아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슈퍼맨(긍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4주차네요
    약 먹기전보다 심해지지 않게만...항생제다 보니 더 심해지진 않죠
    나아지는것도 없죠
    다시 상담하고 레보로 돌아가야 할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코커 | 작성시간 26.06.11 슈퍼맨(긍정) 제 생각에도 레보가 효과적일것 같아요
    전마를 일주일에 한번씩 병행하시면 효과적일수 있다고 듣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퍼맨(긍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코커 저도 현재 전마 일주일에 한번 받고 있습니다
    정맥주사와 병용
    그래도 효과가 없는거 보니
    내성이 생긴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