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불편함은 요도 끝 간질따갑이었는데
당시 검사할때도 균이나 염증은 없다고 진단나왔거든요....
지금도 여전히 불편하고 증상이 계속 확대되는데 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루81 작성시간 26.06.15 균이 잠복기인데 증상 생기는 가능성 있겠네요 처방 받은약 레보 7주 이상 드세요
-
작성자슈퍼맨(긍정) 작성시간 26.06.15 첫 불편함이 중요 한게 아니라 첫 요도염 증상이 성관계 이후에 생겼느냐가 핵심입니다
성관계 이후에 생겼다면 요도염입니다
비뇨기과 요도염 검사는 보통 디테일 하게 하지 않고 소변에 백혈구 있나 없나 정도만 보고 대충 항생제 줍니다
물론 pcr 검사 하는 곳도 있지만 12종 검사에 음성이면 비세균성 이라고 하겠죠
하지만 요즘은 원인균이 성병균 외에도 상재균들도 많아 25종은 해야 원인균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요도염 pcr 은 성병균 있나만 12종 하기에 성병균 없으면 비세균 이라 하죠
그렇기에 pcr 균 유무보다 중요한게
성관계 이후에 증상이 생겼다면 요도염으로 보는게 정확하죠
-
작성자coffee 작성시간 26.06.15 성관계후 든 자위나 몽정으로 사정이후 대부분 증세가나타납니다 남자의숙명인데
슈퍼맨님글 참고하십시요 관계아니어도 오는경우가 많습니다 한번 증세오면 복구되기힘든 궁극적인 우리들의 고민이긴하지요 전리선증세가앲이 일생을마감하는남자는 축복입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