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레보와 소염진통제.스테로이드경구약 반알 처방받았어요.

작성자쏘울|작성시간26.06.20|조회수107 목록 댓글 2

부작용없는걸까요?
지피티는 힘줄.아킬러스건 쪽을 있을수있다고하는데
겁이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퍼맨(긍정) | 작성시간 26.06.20 레보는 시프로 보다 부작용 없고 효과가 더 좋은 약입니다
    부작용은 시프로플록사신이 크죠
    시프로는 생활이 힘들정도의 부작용이 옵니다
    레보는 거의 부작용 없어요
    시프로 복용 해보셨다면 레보는 부작용 거이 없고 약효가 더 좋습니다
    저는 과거 레보를 먼저 접하고 시프로를 먹어본적 있는데 시프로 먹고 부작용에 깜짝 놀랬네요
    레보는 안전하니 걱정 마시고 편하게 드세요
    레보는 부작용 거의 못느낍니다
  • 작성자코커 | 작성시간 26.06.20 레보는 부작용 거의 없어요. 장기복용시 단독으로 드셔야 부작용 없어요. 스테로이드와 함께 장기복용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레보 500mg을 하루 한번 정해진 시간대에 복용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