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증상/원인/진단

정액색깔

작성자이미미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28 목록 댓글 1

정액색이 노란데 세균이 없어도 노랄수 잇나요? 아니면 비타민b나 c를 먹어서 그럴수 잇ㅇ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곤반야 | 작성시간 26.06.08 아마도 미세한 출혈이 있을 수도 있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