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액색깔 작성자이미미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액색이 노란데 세균이 없어도 노랄수 잇나요? 아니면 비타민b나 c를 먹어서 그럴수 잇ㅇ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건곤반야 | 작성시간 26.06.08 아마도 미세한 출혈이 있을 수도 있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