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씨앗반

시원한 수박 화채를 만들어 보아요🍉

작성자씨앗 3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단오 놀이]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수박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수박을 보며 신기한 듯 바라보기도 하고,
직접 만져보며 촉감을 탐색해 보았습니다.
눈을 크게 뜨며 관심을 보였어요

수박을 잘라보며 안에 있는 빨간 속과 까만 씨도
관찰해 보고, 다양한 모양틀로 수박을 찍어보며
모양 놀이도 즐겨보았어요. 알록달록한 수박 조각을
만져보고 탐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놀이를 이어 산딸기청을 넣고, 과일칵테일도 담아보고, 우유를 직접 따라보며 시원한 화채를 만들어 보았어요. 재료가 섞이는 모습을 흥미롭게 살펴보며
즐겁게 참여하는 씨앗이들이었답니다🥰

완성된 화채와 수박을 맛보며 "냠냠!" 맛있게 먹는
씨앗이들의 모습에 웃음이 절로 났어요.
수박을 오감으로 탐색하고 화채를 만들어 맛보며
즐거움이 가득했던 시간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