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새싹반

멸치 오감놀이

작성자새싹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모자와 조끼를 입고 꼬마 어부가 되어
멸치를 잡으러 떠나보았어요. 🎣

그물을 이용해 반짝반짝 멸치를 잡아볼까요?

잡은 멸치를 정성껏 말려 봉지에 담아보았어요

또한 멸치와 두부를 넣어
구수한 된장국을 끓여보았어요.

지리 멸치를 직접 살펴보고 맛도 보아요^^

보글보글 끓여진 된장국을 그릇에 담아
맛있게 먹어요
내가 끓인 된장국이 최고예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