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새싹반

부채놀이

작성자새싹1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2

부채를 어떻게 예쁘게 꾸며볼까요? 😊

새싹반 친구들과 함께 부채를 탐색하며
어떤 모양인지 살펴보고,
직접 부채질을 해보며 시원한 바람도 느껴보았어요.

한지와 셀로판지를 풀로 붙여
알록달록 예쁜 부채를 꾸며주었어요

귀여운 물고기 스티커도 붙이며
나만의 특별한 부채를 완성했답니다.🎨🐠

부채를 탐색하던 새싹반 친구들이
부채질 놀이에 큰 흥미를 보여서
예쁘게 꾸민 부채로 습자지를 날려보는 놀이를 지원해주었어요^^

바람의 움직임을 느끼고,
하늘하늘 날아가는 습자지를 보며
즐거운 웃음소리가 교실 가득 퍼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빈엄마 | 작성시간 26.06.19 이거 ㄴㅐ가 망등거야 부째~ 를 몇번 들었는지.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래 가율아 니가 만든거야 니가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새싹1반 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계속 자랑하는 가율이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정성 가득 담아 만든 단오부채,
    가율이의 뿌듯함이 느껴져서
    덩달아 웃음이 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