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전통 명절인 단오를 맞아
오늘은 친구와 마주 서서
손바닥 씨름놀이를 해보았습니다 😊
선생님의 시범을 보고~
"어떻게 해요?" 하고 궁금해하던 친구들도
손바닥을 마주 대고 힘껏 밀어보며
놀이에 참여하였답니다~ 😁
"내가 이길 거야!"
"힘내!" 라며 즐겁게 힘을 겨루고,
주변 친구들은 "이겨라! 이겨라!" 하고
응원하며 함께 놀이를 즐겼습니다~ 😄
몸이 뒤로 밀리거나 넘어질 때마다
깔깔 웃으며 다시 도전하는 모습이 무척 사랑스럽습니다~
씨름놀이를 통해 친구와 함께 어울려 놀이하고,
서로 응원하며 협동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전통놀이를 자연스럽게 접하며
즐겁게 단오를 느껴보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