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열매반

떠나요! 바다로~ ⛱️

작성자열매 2반 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기다리고 기다리던 바다 보러 가는 날!

열매반 친구들~
즐겁게 놀 준비됐나요?
네! 네!

버스를 타고 출발! 😁

먼저, 해양생물전시관에 도착했어요~

우와~~
여기에 큰 물고기 있어요!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여기저기 다니며
관찰합니다~

갯벌에 사는 다양한 생물도 관찰했어요~

밖으로 이동!

이제는, 진짜 바다보러 출발합니다~ ㅎㅎ

도착하자마자,
게들이 우리 친구들을 반겨줍니다~

질퍽질퍽한 갯벌의 촉감을 느끼며 걷다보니

어? 여기 조개껍질도 있어요

얘들아! 여기봐봐
꽃게가 구멍 속으로 들어갔어~

우리 파도가 준 선물도 찾아보자!

선생님께서 게를 직접 잡았어요!

찾았다! 돌멩이

즐거운 흙놀이도 해요

첨벙첨벙!

선생님! 보물들이 많아요~ ㅎㅎ

바다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바다가 준 선물을 두 손 가득 담아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오늘의 특별한 경험이 아이들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반짝이는 추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