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바다 보러 가는 날!
열매반 친구들~
즐겁게 놀 준비됐나요?
네! 네!
버스를 타고 출발! 😁
먼저, 해양생물전시관에 도착했어요~
우와~~
여기에 큰 물고기 있어요!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여기저기 다니며
관찰합니다~
갯벌에 사는 다양한 생물도 관찰했어요~
밖으로 이동!
이제는, 진짜 바다보러 출발합니다~ ㅎㅎ
도착하자마자,
게들이 우리 친구들을 반겨줍니다~
질퍽질퍽한 갯벌의 촉감을 느끼며 걷다보니
어? 여기 조개껍질도 있어요
얘들아! 여기봐봐
꽃게가 구멍 속으로 들어갔어~
우리 파도가 준 선물도 찾아보자!
선생님께서 게를 직접 잡았어요!
찾았다! 돌멩이
즐거운 흙놀이도 해요
첨벙첨벙!
선생님! 보물들이 많아요~ ㅎㅎ
바다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바다가 준 선물을 두 손 가득 담아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오늘의 특별한 경험이 아이들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반짝이는 추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