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요리활동이 있는 날~~
화채 만들고 싶나요? 😁
만들고 싶은 친구 손! ✋️
깨끗이 손을 씻고~
화채 만들기 순서에 대해 설명을 들어요
첫번째!
수박화채에 들어갈 수박을 모양틀로 꾸욱!
찍어요~
요리 중 맛보기는 필수! ㅎㅎ
맛있어요~
두번째!
모양틀로 찍은 수박을 큰 그릇에 담아요!
세번째!
후르츠 과일을 넣어요~
네번째!
몸에 좋은 우유도 넣어요~
다섯번째!
원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산딸기 효소도 넣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잘 섞어주면,,
맛있는 수박화채 완성!!
선생님!
너무 맛있어요~
최고예요! 👍
달콤한 수박처럼 웃음이 가득했던 오늘! 🍉
친구들과 함께 만들고 맛보는 즐거움을 경험하며
더욱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