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열매반

수박화채 만들어요 🍉

작성자열매 2반 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즐거운 요리활동이 있는 날~~
화채 만들고 싶나요? 😁
만들고 싶은 친구 손! ✋️

깨끗이 손을 씻고~

화채 만들기 순서에 대해 설명을 들어요

첫번째!
수박화채에 들어갈 수박을 모양틀로 꾸욱!
찍어요~

요리 중 맛보기는 필수! ㅎㅎ
맛있어요~

두번째!
모양틀로 찍은 수박을 큰 그릇에 담아요!

세번째!
후르츠 과일을 넣어요~

네번째!
몸에 좋은 우유도 넣어요~

다섯번째!
원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산딸기 효소도 넣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잘 섞어주면,,
맛있는 수박화채 완성!!

선생님!
너무 맛있어요~
최고예요! 👍

달콤한 수박처럼 웃음이 가득했던 오늘! 🍉
친구들과 함께 만들고 맛보는 즐거움을 경험하며
더욱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