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5월 16일 광의면 소재 지리산리조트 금돼지식당에서 동창회가 열렸습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해 준 친구들의 모습에서는 행복한 모습만
보여서 열심히 사진속에 담아 보았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친구들의 모습 이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 지리산리조트 정문
▼ 동창회 현수막도 멋지고 폼나게 설치 했습니다.
▼ 지리산리조트 전경
▼ 리조트 내 금돼지식당
▼ 먼저 도착한 친구들과 한~컷 차알~칵!
▼ 깔끔한 상차림
▼ 총무님의 인사말씀과 더불어 첨석자가 예상외로 적다고 푸념을 늘어놓으며........
하여튼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 되라고 일장 연설을 하십니다.
▼ 일일 봉사자로 서비스를 해주는 종천군과 승철군
▼ 먹고 싶죠? 신선하고 정말 맛있었네요!
▼ 건강하고 행복한 친구들 모습을 담아 봅니다.
▼ 이 두분은 무늬만 술꾼입니다.-유사품 주의!
▼ 멋진 친구들!
▼ 저녁식사를 마치고 리조트내 연회장으로 향합니다.
▼ 연회장의 즐거운 친구들 모습
동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음향 상태가 좋지는 않지만 추억으로 봐 주세용!
▼ 기호가 부르는 거짓말
▼ 부산팀의 해변의 여인
▼ 영란의 봄날은 간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추억의 한 페이지를 알차게 채웠습니다.
아쉽지만 내일 노고단 산행을 위해 여기서 마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