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트럼프, 대 이란전을 왜 시작했을까?

작성자따꺼|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트럼프, 대 이란전을 왜 시작했을까?

지금, 몇 달 전쟁이 끝을 맺은 모양이다.

이렇게 끝내려고 전쟁했는가?

트럼프의 그 싸구려 입..말 말 말..서방 분열 원인 제공.

이제 귀 막지 않아도 될것 것 같다.

 

이란의 핵무기는 말끔히 해결 됨?

농축 우라늄은 누가 어디서 보관함?

호르무즈해협은 돈 안주고 통과 한다고?

언제는 돈주고 통과하고 이란 허락 받고 다녔냐?

전쟁 터지니 이란의 조치(봉쇄)였지..

우리라도 해협 봉쇄하고 전쟁하지 그냥 두고 싸움?

 

가장 중요한 이란 민주화는 잘 됨?

친 서방 국가가 되었냐고? 여전히 독재국가 반미국가 반서방 국가 아님?

양측 모두 죽은 자 얼마인가? 재산 피해는?

이란은 더욱 더 단결한 것 같다. 페를시아민족 우월성 과시하면서..

 

미국이 전쟁 피해 보상 해주고 돈 보태주면 몇 년은..

미 중간선거까지는(11월 3일).입 닫겠지.. 참겠지...

미국민이 또 트럼프를 신임할 것 같지는 않다. 내 콩점 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