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백화산 비행영상] 칼날능선

작성자풍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34 목록 댓글 6

 가급적 비행을 단순햐게 하고 싶은것은

  멋진 풍경을 찾는것도 쉽지 않고

경치를 보면서 감성을 즐기는 행복은  소중한 선물 같아서

영상을 찍거나 무전 하는것도  신경 쓰이는 겁 많은 소심한 성격도 있지만...

 

 

그러나 이날 백화산 주행봉 과 한성봉으로 이어진 칼바위 능선의 경이로운 광경에는

정신없이 주머니속  핸드폰을 꺼낼수 밖에 없었다...!

 

하산용 XXS   초경량 산악기체 

중량 1.5kg에 기공도 없는 껍데기 뿐이고

날개는 너무 가벼워 입김만 불어도 일어설 정도 지만...

약간의 힘이 있는 바람도 이기지 못하는 전진력이 약한그저 산들바람 전용...^^

 

 능선 바람을 타고 단 몇분몇초 라도 좀더  산에 머물고 싶은  소박한  겸손으로  하강을 피해 악바리 처럼 계곡을 파고 들었다.

십여년 만에 바리오를 사용한것도 많은 도움이었고...ㅋ

 

장비는 나 를  알수 없다.

그러나 사람은 장비를 이해하고 적응 할줄 안다.

해서 인간의 생각으로  끌고 가는것 보다

장비를 이해하고 그 특성에 자신을 녹여야 한다.

사람이 장비를 따라 가야 할것이다....!

 

암든...그런것과는 상관없이....

운칠기삼....풍뎅이 같은 작은 기체로 멋지게 고도를 올렸고

꿈의 능선에서 한시간 넘게 날았다....

 

주행봉 정상 무덤 이륙장...

악명 높은 칼날능선...

멀리 상주땅의 한성봉 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풍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
    안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미곶패러스쿨이상동 | 작성시간 26.06.11 풍자 네 잘계시죠
    항상 좋은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풍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호미곶패러스쿨이상동 네...
    반갑습니다...^^
  • 작성자라 이 브 | 작성시간 26.06.11 흥미롭게 잘 보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풍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영상에 나온 바리오 랑 비슷하면...사무실 옆 오두막 기둥에 걸어 두시길..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