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을 계속해야할지~

작성자해와달|작성시간26.06.09|조회수235 목록 댓글 4

1월 부터  7월까지 일년에 7개월을 세무일정에 맞춰 살다보니 너무 지치네요.  

취업 못해 힘들어 하는 사람들 생각하면 미안하지만요.

경력이 쌓이면 나이도 많아지고 육체적으로 체력이 많이 약해저있어 이일을

계속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헬레나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전 진심 진상거래처 하나때문에 퇴사 고민 엄청 하고 있네요ㅠ 그만두면 후회할수도 있는데 그 거래처로 인해 전화만 와도 몸처리쳐요 ㅠ 걱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silver | 작성시간 26.06.16 그정도 싫다면 회사에 얘기해서 담당을 바꾸던지 내보내던지 하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그 거래처 하나때문에 직장을 바꾸는건 좀 억울한 생각이 들어서요
  • 작성자세무공부 | 작성시간 26.06.15 너무나도 동감되는 말씀들이시네요
  • 작성자세봉!! | 작성시간 26.06.15 동감이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