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부터 7월까지 일년에 7개월을 세무일정에 맞춰 살다보니 너무 지치네요.
취업 못해 힘들어 하는 사람들 생각하면 미안하지만요.
경력이 쌓이면 나이도 많아지고 육체적으로 체력이 많이 약해저있어 이일을
계속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헬레나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전 진심 진상거래처 하나때문에 퇴사 고민 엄청 하고 있네요ㅠ 그만두면 후회할수도 있는데 그 거래처로 인해 전화만 와도 몸처리쳐요 ㅠ 걱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silver 작성시간 26.06.16 그정도 싫다면 회사에 얘기해서 담당을 바꾸던지 내보내던지 하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그 거래처 하나때문에 직장을 바꾸는건 좀 억울한 생각이 들어서요
-
작성자세무공부 작성시간 26.06.15 너무나도 동감되는 말씀들이시네요
-
작성자세봉!! 작성시간 26.06.15 동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