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직원이 2명인데요 이번에 제 거래처도 4갠가 나가고 다른 직원 거래처도 4갠가 나가고 그러니까
세무사님이 저보고 혼자서 다 떠안고 갈래? 아니면
이제 온 직원이 1년이 되가니까 돈을 올려줘야하는데 (일 잘하니까)........
제 월급에서 십만원을 깍고 제거래처 5,6개 1년된 직원한테 떼어주면 어떻겠냐고 그러는데요..... (저는 다닌지 오래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silver 작성시간 26.06.16 ???? 세무사님이 .. 왜 ...거래처를 늘릴 생각을 해야지... 왜 ... 직원을 줄이거나 직원 급여를 내리거나로 생각하시는 걸까요????
-
작성자세무공부 작성시간 26.06.16 거래처가 늘면 세무사님 탓 거래처가 줄면 직원 탓으로 생각하시는 것이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세봉!! 작성시간 26.06.16 다 그러드라구요 ㅎ
-
작성자해와달 작성시간 26.06.17 우리들한테는 월10만원 크지만 재산있는 세무사님 한테는 월10만원 크지않을 텐테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