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꼭리플달아줘요^^*]]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작성자xylitol|작성시간26.06.09|조회수304 목록 댓글 5

여기는 직원이 2명인데요 이번에 제 거래처도 4갠가  나가고 다른 직원 거래처도 4갠가 나가고 그러니까 

세무사님이 저보고 혼자서 다 떠안고 갈래? 아니면 

이제 온 직원이 1년이 되가니까 돈을 올려줘야하는데 (일 잘하니까)........

제 월급에서 십만원을 깍고 제거래처 5,6개 1년된 직원한테 떼어주면 어떻겠냐고 그러는데요..... (저는 다닌지 오래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silver | 작성시간 26.06.16 ???? 세무사님이 .. 왜 ...거래처를 늘릴 생각을 해야지... 왜 ... 직원을 줄이거나 직원 급여를 내리거나로 생각하시는 걸까요????
  • 작성자세무공부 | 작성시간 26.06.16 거래처가 늘면 세무사님 탓 거래처가 줄면 직원 탓으로 생각하시는 것이 아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세봉!! | 작성시간 26.06.16 다 그러드라구요 ㅎ
  • 작성자해와달 | 작성시간 26.06.17 우리들한테는 월10만원 크지만 재산있는 세무사님 한테는 월10만원 크지않을 텐테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