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동형 풀면 85-90 뜨는데 출제예감 200제 한번 풀어볼까요?

작성자꽁치넙치|작성시간26.05.29|조회수337 목록 댓글 1

★★★★★ 반말 금지 ★★★★★

800제 문제 거의 다 외웠습니다.
지방직 대비나 시즌1 동형 풀면 85-90 잘나오면 100점 찍을때도 있는데요. 지금 출제예감 200제 풀어도 괜찮나요? 아니면 절대사료/연도 한번 더 듣고 (두번정도 들었습니다) 시험 치러 갈까요..??


카페 이용 규칙
▷ http://cafe.daum.net/gosabu.kr/id4S/40395

※ 타 강사님 성함은 금칙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사부 | 작성시간 26.05.30 가능 도움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