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말 금지 ★★★★★
800제 문제 거의 다 외웠습니다.
지방직 대비나 시즌1 동형 풀면 85-90 잘나오면 100점 찍을때도 있는데요. 지금 출제예감 200제 풀어도 괜찮나요? 아니면 절대사료/연도 한번 더 듣고 (두번정도 들었습니다) 시험 치러 갈까요..??
카페 이용 규칙
▷ http://cafe.daum.net/gosabu.kr/id4S/40395
※ 타 강사님 성함은 금칙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다음검색
★★★★★ 반말 금지 ★★★★★
800제 문제 거의 다 외웠습니다.
지방직 대비나 시즌1 동형 풀면 85-90 잘나오면 100점 찍을때도 있는데요. 지금 출제예감 200제 풀어도 괜찮나요? 아니면 절대사료/연도 한번 더 듣고 (두번정도 들었습니다) 시험 치러 갈까요..??
카페 이용 규칙
▷ http://cafe.daum.net/gosabu.kr/id4S/40395
※ 타 강사님 성함은 금칙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