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선생님께 주식지식에 관해서 여쭙겠습니다.

작성자shanks|작성시간26.06.07|조회수532 목록 댓글 1

★★★★★ 반말 금지 ★★★★★

카페 이용 규칙
▷ http://cafe.daum.net/gosabu.kr/id4S/40395

※ 타 강사님 성함은 금칙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항시 주식에 투자하시라고 하셨었는데..

이제 슬슬 공시를 접고 일을 시작하려고 해서요..

직업이 생기면 선생님께서 강조하셨었었던 EFT 지수추종(?) 맞는지 모르겠지만..

어떤거를 해야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1달에 어느정도 투자해야 적정한 것인지 (예를 들어 1달에 10만원입니다.)

어떤 책을 읽어야 주식의 기본을 알 수 있는 좋은 책 있는지 있으면 추천 가능 하실런지 여쭙겠습니다.

솔직히 마음같아서는 핸드폰 문자나 직접 만나 뵈서 자세히 여쭙고는 싶지만..

선생님께 부담과 시간을 뺏는것은 아닐까 싶어서 이것은 제 바람으로 냉기겠습니다.

꼭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묵은지김치찜 | 작성시간 26.06.08 GO사부 게시판 정독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