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지방직 대비 질문있습니다ㅠㅠ

작성자이하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188 목록 댓글 0

★★★★★ 반말 금지 ★★★★★

카페 이용 규칙
▷ http://cafe.daum.net/gosabu.kr/id4S/40395

※ 타 강사님 성함은 금칙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올해 3월부터 지방직 준비를 시작한 수강생입니다. 

한국사 공부는 5월 초 부터 시작하였고, 현재까지 기출엄선 400제 수강하고 복습 2회독 하였습니다. 

 

책에 나온 기출만 잘 이해하고 있으면 80점은 맞겠지? 생각했는데 올해 국가직9급 풀어본 결과 60점이 나왔네요ㅠㅠ 처음보는 지문도 생각보다 많아 시간도 오래걸렸습니다ㅠㅠ

 

물론 단기간에 60점이나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하지만, 제가 목표가 80점 이상이다보니 걱정이 됩니다.

 

지금 2주도 채 남지 않았는데 공부 계획에 어떤 것을 추가하면 좋을까요?

현재 가진 계획은 400제 1-2회독 추가회독 하는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