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지방직 한국사 100점

작성자벨벳3|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 목록 댓글 0

★★★★★ 반말 금지 ★★★★★

카페 이용 규칙
▷ http://cafe.daum.net/gosabu.kr/id4S/40395

※ 타 강사님 성함은 금칙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시험 치러봤지만 항상 실수로 90,95 그랬는데 이번에 처음 100점 받아봤어요.

마지막 한국사에 100점이라..
한국사만은 유종의 미를 거둔 느낌이네요..

이번 지직 합격하면 당당하게 사부님 만나뵙고 감사인사 드리고 싶었는데...
국어 개망해서 우울하네요ㅠ
그래도 사부님 낭낭한 목소리 그리울 겁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