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한능검 질문드립니다

작성자4587652|작성시간26.06.20|조회수48 목록 댓글 0


선생님의 단권화노트랑 400제만으로 이번 지방직 좋은 점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아직 부족한 과목이 있어서 내년까지 준비할 예정이라ㅠ 한능검 관련해서 질문 드립니다
제가 이번시험 준비하면서 단권화노트랑 400제만 봤는데요 그냥 보던거 하루 한두시간씩만 돌려보면 8월초에 있을 한능검도 충분할까요? 단권화노트는 계속 볼 생각인데 400제를 계속 봐도 될지 아니면 한능검에 맞는 교재를 구매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대충 보니 한능검은 문화파트 지도 등 그림이 많은것 같던데 추가로 챙겨봐야 할 교재나 강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