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말 금지 ★★★★★
카페 이용 규칙
▷ http://cafe.daum.net/gosabu.kr/id4S/40395
카페 활동 중지 명단 및 사유
▷ http://cafe.daum.net/gosabu.kr/jwP1/1
※ 타 강사님 성함은 금칙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0] 설명회 전 투닥거리는 고사부
-여러분들을 위해 잔소리 15분만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이래놓고 항상 20분 씀)
-[각종 분필을 주섬주섬 정렬하며] 조교, 에어컨 조정 좀.
-[괜히 마이크를 만지며] 허허, 오늘 많이 왔네.
-(청바지에 손을 넣은 상태로 필기노트 보고 있는 수험생에게 다가가며) 자네 직렬은 뭔가? 크흐으읍~ 슈르르릅(코먹는소리)
-> 대답이 컷이 높은 직렬 : 지역은? 주 몇 시간 합니까? 하지마~ 10시간 이상 하지마~
-> 대답이 컷이 낮은 직렬 : 근데 이걸 왜 들어? 이 싸람이 증말. 시간 많아!?
[1] 주제 발제하려는 고사부
자 선수들.
어이 거기 오빠 내가 이거 뭐라 그랬어?
그잉까 인제, 긍까 이제 나는 이런 문제의식을 가지고 있는거야
[2] 뭔가 맘에 안 드는 고사부
아 표정들이 왜 이래
몸 좀 움직여봐
아~표정들 맘에 안 들어
인제, 학원으로 올라오다 보면 영혼 없이 그 요약노트만 보고 있는거야~ “야 너 이거 몇 번봤냐” 이거 30번은 봤다는거야~
근데 왜 점수가 그 모냥이냐고!
아니 이 사료를 보고 이걸 못 찾는 사람은 졸라 눈치없는 사람이야
내가 진짜 수험바닥에 오래 있었지만, 노량진 이 동네 단체로 미친동네야~
자 계속 갑니다.
[2-1] 수험생들의 태도가 거슬리는 고사부
아니 여러분들한테 정약용의 이론을 200자 내로 서술하시오 이렇게 내냐고?
한능검이나 수능에선 이런거 안 애워도 되지만 공시의 세계는 저런거 가지고 말장난 친단 말이야 왜 구분을 안 하냐고!
고려 왕을 왜 애우고 ㅈㄹ이야~ 9산선문을 왜 애우고 ㅈㄹ이냐고
이런 거 애우다 걸리면 진짜 너 죽고 나 죽고 하는겁니다(근-엄)
자, 이 문제 틀린 사람 손, 자수하여 광명찾자. 이야~~이거 틀리면 졸라 반성해야 돼.
명사가지고 살짝 장난쳤는데 요걸 구별을 못해주나??
선생님 이거 너무 치사빤쓰한거 아닌가요?? 원래 공시의 세계가 그래~ 원래 반은 말장난이야~|
이걸 틀렸다 이건 공시생아닙니다 위장공시생이야~ 뭐랄까? 고사부 동형모의고사에 대한 반항? 시대에 대한 반항
[2-2] 본인을 의심하는 불경스러운 수험생을 만난 고사부(불량감자 표정이 되기 시작)
사부님, 이런 놀랍고 신비한 것이 나올까요? 실제로 기출된 사례가 있어. 아니 사부님 머리에 기출 다 애우고있는데?
제가 기출문제 다 애우는데. 그런 거 나온 사례가 없었습니다.
10년에 딱 한 번 똥그라미 3번 4번에 사아알짝 언급될 수는 있지만, 대체로 9급은 이런 거 안 해도 됩니다.
사부님만 믿고 따라오시면 됩니다.
한용우선생의 다시찾는우리역사에서 살짝 끍어올 수 있겠지만, 그렇다고 그거 다 애울 ↗ ""텨?"" 아니잖아~
항상 문제 1234번 끝까지 읽고 가장 합리적인 정답을 고르란말야 왜 2번에다 답을 치고 x랄이세요
[2-3] 그래도 의심하는 수험생에게
오케바리?(손을 앞으로 펼치며)
믿음천국 불신지옥입니다.
[2-4] 비난왕 고사부
이거 틀리면 잽스야
[3] 본인 지론 설파하는 고사부
콤팩트하게 강의 듣고 1주일 10시간만 하면 90점은 떡을 칩니다.
향리서리릉 뽑는데 무슨 학설이 필요해 미친거 아냐? 노량진에 미친놈들 많습니다 아 징짜
여러분들 맹신하는 그 노트, 집에 가서 당장 불사지르세요. 10점 오릅니다. 아 징짜.
달달달달 요약본만 쳐다보면 안 됩니다. 시대 상황에 대한 이해, 이게 중요한거야.
옛날))아니 7급은 확실히 어렵습니다. 9급은 고등학교 내신 문제라니까아아아~
서리,향리 시험에는 학설 안나옵니다!걸리다 애우면 대갈통 터집니다!
16관등 허리띠 색깔, 9서당 이름 이런걸 왜 애우고 지랄이냐고!
사부님이 항상 뭐라 그랬습니까? 이런 거 애우면 안 된다고 하지만, 이 부분은 유감스럽게도 애우셔야 합니다(나몰라라)
[4] 강조하려는 고사부
옛날))이건 7급이나 경간부 분들은 아셔야됩니다. 기상직에 나와딴 말이야~
고등학교 교과서 수준에서 공부하시면 돼.
컴팩트하고 영혼 있이 공부하면 8개월이면 떡을 친다니까?!
17번, 아름다운 문제죠. 별표 하나 조집니다
이런거 다 잡다하게 머릿글자 따서 다 애울텨? 그거 할 정도면 9급이 아니라 행시를 하셔야 합니다.
수능문제 냈던 사람들이 국가고시센터로 간단 말이야 단순 암기문제를 내겠냐능거야!! 인서울 수능 국영수 도합 4인 애들인데!!
[4-1] 비꼬는 고사부
1번 문제 정답률 80프로 맞을사람 다 맞았다는거죠?? 나머지 20프로는 뭐야?? 시대에 대한 반항인가??
느그 아부지 사학과 교수시노?
아우!!! 너거들은 기냥 머리 글자 따서 졸라게 애우는 거야!! (손가락으로 머리를 짚으며) 시대 상황에 대한 이해!!아우!!!
까마기 고기를 좌셨나!! 이리돌리면 까먹고 저리돌리면 까먹고 맨날 내는데 또 틀리나?? 이 쏴뢈들이~ 살짝 바깠는데 이거 정말 내가 치사한거야?? 그런거 아니잖아 맨날 장난치는거잖아!! 이거 틀린사람은 졸라게 반성하셔야 됩니다!! 이건 심지어 잽스도 압니다
[4-2] 내심 뿌듯한 고사부
에이~뭘 또 적고 그래~기본서에 다 있어. <허허>
인제, 싸부님을 구속한 사람이 박한철 헌재소장이야~ 5월 9일. 이 날짜 애우다 걸리면 대갈통 터지는거야
[5] 쉬는 시간 고사부
자 인제, 강의를 너무 오래했습니다.
자 십삼사분 쉬겠습니다.
[6] 변명하는 고사부
절대 화내는건 아니야.. 사부님 고향이 강원도라 그런거야..
쌤 이거 너무 치사빤스아닙니까~이게 공시의 세계야~~
여자애들한테 내가 인기가 없습니다. 내가 여자들에게 인기가 있었으면 이 빌딩 샀지! 왜일까? 거기 오빠 왜 일 것같아?
야 나 진짜 흑채 안 쓴다니까아~ 흑채 절대연도 2008년 이런거 하면 너죽고 나죽고 하능거야
옛날))사부님, 7급도 좀 신경써주세요? 야, 7급 대비 9급이 시장이 10배야~ 싸부도 일단 먹고는 살아야 할거 아니야~
[7] 인간미 뿜는 고사부
슈르릅 크흡 (코먹는 소리)
우리 책이 얼마나 정교합니까? 동형, 기출변형, 기출, 기본서, 서브노트, 다 만들어줬잖아! 사라고! 사부도 먹고 살아야 할 거 아니야
어제 합격자가 찾아와서, 소주 한 잔 빨았습니다.
왜 내 강의는 남자가 7,80%냐고오~ 여자 합격생들이 안 찾아와. 매드포갈릭 먹는다니까? 좀 오라고~
이 사료는 진짜 절대 사료야 이건 사부님이 낭랑한 목소리로 한번 읽어보겠습니다
내 옛날 그 메가스터디, 크...종종 산책하다보면 그때 그 사람들 종종 마주칩니다.
[7-1] 아프리카에서 온라인 설명회하는 고사부
자자, 여러분 빨리 와서 자리잡으시구요.
이거 또 공갤에서만 왔구만.
합격생들이 종종 찾아와서 인사하면은, 소주에 삼겹살 먹고는 했습니다. 아~ 근데 요즘 코로나라서 그것도 못하고, 참 아쉽습니다. 아, 딴 소리를 또...자 합격99님, 뭐라구요?
800제 한 번 돌리시고, 그래도 부족하다 싶으면 OX 슬림 한 번 돌리십쇼.
아무튼 질문해주신 ㅇㅇ님, 동형 시즌 5 제가 쏴드리겠습니다. 자 채팅방 다시 녹여주세요. 오케이~ 스톱쁘.
6개월이나 1년 안 된 수험생들은 수험 습관을 고치기 쉽습니다. 장수생들은 잘 안 고쳐진다고~
그래서 나한테 뒤늦게 전화해서 펑펑 우는 겁니다..이때면 참 보람을 느낍니다.
[8] 수험생 공격하는 고사부
똥그라미 삼번 사번에 살짝 언급될 수 있단 말이야
이 사료를 보고도 ㅇㅇ인지 눈치못채면 그건 센스가 없는겁니다.
공시는 사진 안나와~말로 조진단말야
최남선 이 때 17살이었어~ 니들 뭐했어?
"머리를 잘라~~ㅅㅄㅅㅄㅂ~"
아니 이걸 몰라?
이거 애우다 걸리면 징짜 너 죽고 나 죽고 하는거야
x또 모르면 답치지 말란 말이야! 근데, 이번 시험은 조또 모르는게 답이었어(아몰랑)
이런거 애우면, 사부님의 밥그릇을 위협하는 것으로 알겠습니다.
13번 틀린사람은 졸라게 반성해야돼!!!!
신채호랑 박은식 사알짝 바꿨는데 거기에 또 속속속 낚여??
맨날 내는데 맨날 틀려 이싸람드리~ 시즌1에도 있어 시즌2에도 있어 500제 1000제 다있는데?
화내는건 아니야 강원도 사람이 원래 그래 좀 그냥 조금 답답할 뿐이야 아~ 졸라 답답함
[9] 하루를 끝낸 고사부
오늘 이거 여기까지 끝내기 전까지 절대 집 못간다 뒷문 잠가
자 그럼 오늘 여기까지, 앗뇽~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뇌질청예 작성시간 21.10.08 이정도면 정말 사부님 완전팬 수준인데요 ㅋㅋ 음성지원 들려요
-
작성자모카라떼 작성시간 21.10.09 봐도 봐도 재밌어요 ㅋㅋㅋㅋ 뒷문 잠가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나쓰 작성시간 21.10.09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음성지원되냐구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들리는 것 같냐구 ㅜㅜㅋㅋㅋㅌ 진짜 뿜었다….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찜구 작성시간 21.10.09 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피와느라 고생하셨어요!! 덕분에 사부님 음성지원 듣고갑ㄴ다☺️☺️
-
작성자Qqww2234 작성시간 21.10.21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