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 예비, 1순 커리 내용 많이 다른가요? 작성자초이고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ㅇㅈㅇ 선생님 예비와 1순 커리가 많이 다른가요? 타 강사 1순까지 들었는데, ㅇㅈㅇ 작년 1순으로 시작할지 올해 예비로 시작할지 고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