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제법

ㅇㅈㅇ 예비, 1순 커리 내용 많이 다른가요?

작성자초이고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56 목록 댓글 1

ㅇㅈㅇ 선생님 예비와 1순 커리가 많이 다른가요? 타 강사 1순까지 들었는데, ㅇㅈㅇ 작년 1순으로 시작할지 올해 예비로 시작할지 고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