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 작성자나도 어쩌면|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9월부터 공부 시작해보려합니다!!!그때부터 5개월 간 빡세게 베이스 만들어보려고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