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탁 송년회 연기 이후 일정 안잡혔나요? 회비 공짜라 넘 기분좋았는디~ 허무 ^.^ 속보여 지송허요. 작성자 김샘(능곡동) 작성시간 05.1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