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매 입양 작성자윤지상(서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모때 데려갈 아이들입니다.두세쌍 정도는 제가 키우고 나머지는 정모때 나눔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순 서울 | 작성시간 26.06.09 이쁜 모습들 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윤지상(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호금조 번식이 너무 안되서 십자매라도 번식해보려고 데려왔습니다. 작성자푸른나무(류호양) | 작성시간 26.06.20 십자매도 예쁘고 좋아요 Good! 답댓글 작성자윤지상(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번에 데려가니 이정세님 가모용으로 데려가시고 남는거는 방사장에 풀어놓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