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십자매 입양

작성자윤지상(서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41 목록 댓글 4

정모때 데려갈 아이들입니다.
두세쌍 정도는 제가 키우고 나머지는 정모때 나눔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재순 서울 | 작성시간 26.06.09 이쁜 모습들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지상(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호금조 번식이 너무 안되서 십자매라도 번식해보려고 데려왔습니다.
  • 작성자푸른나무(류호양) | 작성시간 26.06.20 십자매도 예쁘고 좋아요 Good!
  • 답댓글 작성자윤지상(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번에 데려가니 이정세님 가모용으로 데려가시고 남는거는 방사장에 풀어놓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