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새로온 아이들 ~

작성자김영석2|작성시간26.06.17|조회수5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眼目 이정세 | 작성시간 26.06.17 문조 정말 좋은 새입니다.
    저도 이것저것 키우고 싶네요
  • 작성자이종찬(산과바다) | 작성시간 26.06.17 다양한 휜치 사육이 더 흥미와 재미를 일으키지않나 생각 중입니다.
    올해는 서서히 다양하게 휜치들을 사육해 볼 예정입니다
  • 작성자윤지상(서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얼마전에 흑문조 한쌍 데려와서 농장 하우스에서 기르고 있습니다.
    털갈이 끝나고 적응되면 번식 시도하려고 합니다.
  • 작성자김재순 서울 | 작성시간 26.06.22 미끈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