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조 입양 작성자윤지상(서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주 대천의 지인댁에서 금정조 3마리 입양했습니다.암수 구분할 줄 몰라서 당분간은 십자매들과 합사해서 키우려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재순 서울 | 작성시간 26.06.09 많은 번식 기대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윤지상(서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가모로 번식하셨다고 하네요.저는 일단 암수 구분법부터 배워야 될거 같네요.올해 호금조 번식은 잘 되셨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