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동물이 있음을 알고 표현해 보았어요!
선생님이 준비한 여러 동물의 사진과 이름을 보고 끼적이기 해 보았어요.
손을 잡고 글씨를 따라 써 보고, 사진 위에 알록달록한 색연필로 꾸며 보기도 하며 내가 좋아하는 동물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어요.
지한이는 동물원에서 본 사자를 골랐어요! 🦁
이현이는 좋아하는 공룡을 닮은 악어를 골라 봤어요~ 🐊
지후는 산책 때 만난 고양이를 좋아해요 😻
혜나는 하늘을 멋지게 나는 독수리를 골랐어요! 🦅
이서는 집에 있는 인형 깡깡이가 생각나는 토끼예요 🐰
작은 동물원 노래를 들으며 몸으로 동물을 표현해 보았어요! 토끼처럼 깡총깡총, 개구리처럼 점프점프! 호랑이의 발톱을 표현해 보기도 했답니다 🐰🦁🐯
동물 모자를 쓰고 사진도 찰칵!
<바깥놀이>
더운 날씨지만 오전 시간을 활용하여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돌맹이와 나뭇잎으로 가게 놀이도 하고, 개미도 관찰해 보며 햇살을 가득 느껴 보았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