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 앨범

[열매]6월 현장학습 🥔"감자캐기"🥔

작성자열매반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31 목록 댓글 0

* 감자캐러가기 출발 전 함께 모여 감자와 감자 캐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감자캐기하러 도착!!!

*자리에 척 앉아 감자를 찾아봅니다!!!

* 처음 만난 감자!!
"크다~~!!, 동그랗네!!, 작아!!!"
제각각 내가 만난 감자를 이야기하며 바구니에 한가득 채워보았어요.😁

*깨끗이 손씻고 맛있는 감자를 먹어봅니다!!🥔

*시원한 놀이터로 GoGo!!!

*흔들그네에 앉아 시원한 바람도 느껴보았어요.

*트랙터를 운전해보며 농부체험도 해봅니다!!!^^

*옛날 도구인 다듬이돌이 신기한지 열매반 친구들이 관심을 보였답니다.😊

*이번엔 경운기를 타고 이동해보았어요.😊

*모아둘레길을 돌며 주방악기 난타도 해보고~~

*무지개 터널도 지나가봅니다!!! 🌈

*퍼즐 맞추기과 그림그리기도 신나게!!😆

***하원시 가정에 감자가지고 가면
다양한 방법(감자볶음, 감자조림 등)으로 맛있게 먹는다면~~그 모습을 촬영하여 보내주세요.
이야기나누기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