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자캐러가기 출발 전 함께 모여 감자와 감자 캐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감자캐기하러 도착!!!
*자리에 척 앉아 감자를 찾아봅니다!!!
* 처음 만난 감자!!
"크다~~!!, 동그랗네!!, 작아!!!"
제각각 내가 만난 감자를 이야기하며 바구니에 한가득 채워보았어요.😁
*깨끗이 손씻고 맛있는 감자를 먹어봅니다!!🥔
*시원한 놀이터로 GoGo!!!
*흔들그네에 앉아 시원한 바람도 느껴보았어요.
*트랙터를 운전해보며 농부체험도 해봅니다!!!^^
*옛날 도구인 다듬이돌이 신기한지 열매반 친구들이 관심을 보였답니다.😊
*이번엔 경운기를 타고 이동해보았어요.😊
*모아둘레길을 돌며 주방악기 난타도 해보고~~
*무지개 터널도 지나가봅니다!!! 🌈
*퍼즐 맞추기과 그림그리기도 신나게!!😆
***하원시 가정에 감자가지고 가면
다양한 방법(감자볶음, 감자조림 등)으로 맛있게 먹는다면~~그 모습을 촬영하여 보내주세요.
이야기나누기 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