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 앨범

맛있는 감자 캐고 왔어요 🥔

작성자열매2반 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은 맛있는 감자를 캐러 다녀왔어요!
뜨거운 햇빛 아래서 흙속에 모습을 감자들 🥔
안전 약속을 하고 호미로 조심스레 흙을 파 봅니다.

흙을 파 보니 커다란 감자가 나왔어요!
우와~ 감자다! 신기해하며 얼른 바구니에 쏙~
누가누가 많이 담을까요~?

엄마 아빠가 감자로 어떤 반찬을 해 주실까~?
맛있는 상상을 하며 감자를 열심히 캐 보는 친구들이에요 🥰

맛있고 건강한 감자를 맛보았어요! 🥔
포슬포슬 식감에 고소한 감자를 먹어 보고 맛있어요!
눈을 빛내는 친구들 ㅎㅎ

실내놀이터에서 미끄럼도 타고, 역할 놀이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재미있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밖에서는 콩주머니를 구멍에 쏙 넣어 보기도 하고~
비눗방울을 팡팡 터트리며 신나게 뛰어 보기도 했어요 🫧🫧

너무나 즐겁고 행복했던 감자 캐기 체험!
친구들에게 신나는 경험이 되었길 바라며
열매2반 귀요미들이 열심히 캔 감자도 🥔🥔
맛있게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