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 앨범

열매2반 6월 숲체험 다녀왔어요🌳🌳

작성자열매2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0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그늘이 가득한 개화산 숲으로 숲체험 다녀왔어요~^^

모양이 다른 나뭇잎도 구경하고, 초롱꽃과 빨간 산딸기도 보았답니다 🍓

커다랗고 단단한 나무를 만나 손으로 토닥토닥 만져도 보았답니다. 지한이는 이 나무보다 키가 쑥쑥 더 크고 싶다고 했어요~^^

개미와 콩벌레도 만나 보았어요! 부끄러웠는지 몸을 공처럼 슥 말아 숨어 버렸답니다 🐜

길고 긴 숲길을 힘든 내색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걸어 본 친구들! 시원한 유기농 음료도 한 잔 마시며 잠시 숨을 돌려요~ 🧃

<휴지심 팔찌>
재활용품을 이용한 만들기도 해 보았답니다. 오는 길에 딴 예쁜 나뭇잎과 꽃들로 나만의 팔찌를 만들어 보았어요! 엄마, 아빠께 선물할 생각에 웃음 가득이에요~🥰🌳

커다란 나무 기둥이 꼭 시소 같아요! 친구들과 앉아 기차 놀이도 해 보고 흙과 돌 같은 자연물들로 아기자기 소꿉놀이도 해 보았답니다. ☺️

이서 엄마 선생님, 혜나 아빠 선생님이 계셔서 더욱 즐거웠던 숲체험!
안전하고 즐겁게 잘 다녀왔답니다. 자연과 더욱 친해진 오늘이에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