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전교육

6월 소방대피훈련

작성자열매2반 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0

📣 화장실에서 불이 났어요 📣

화재 발생 상황을 가정하여 대피 훈련을 진행해 보았어요.

사이렌 소리가 울리자 친구들은 선생님의 안내를 따라 코와 입을 손으로 가리고, 차분하게 대피 장소로 이동하였답니다. 서로 밀지 않고 질서를 지키며 안전하게 이동해 보았답니다.

대피 장소에 도착한 후에는 친구들의 인원을 확인하고, 화재 시 안전하게 대피하는 방법과, 두 화장실에서 불이 났을 시 이동해야 할 대피 동선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어요.

실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침착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안전 수칙을 익혀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