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너무합니다 (디스코 간주 연습중)

작성자4차원아줌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곡     목너무합니다
♬ 악     기KORG PA50sd
☀ 리     듬디스코
♬ 속     도140
♯ 코key드

연주파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전자올겐이좋은사람들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