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 곡 목 | 너무합니다 |
| ♬ 악 기 | KORG PA50sd |
| ☀ 리 듬 | 디스코 |
| ♬ 속 도 | 140 |
| ♯ 코key드 |
연주파일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전자올겐이좋은사람들
Daum 우수카페
♣연습하신 연주곡 올려주세요♣
| ☞ 곡 목 | 너무합니다 |
| ♬ 악 기 | KORG PA50sd |
| ☀ 리 듬 | 디스코 |
| ♬ 속 도 | 140 |
| ♯ 코key드 |
연주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