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아 침 마 당 ★

상처난. 승용차~~~~~

작성자골드(이은금)|작성시간26.06.16|조회수21 목록 댓글 0

🌹상처난 승용차🌹

🌷젊고 유능한 한청년이
고급승용차를 타고 길을 가는데
갑자기 돌맹이가 날아와서
그의 차를 때렸다

🌷화가난 청년은
차에서 내려 돌맹이를 던진
소년의 멱살을 잡고
"야  ^^ ! 이게 무슨 짓이야 ?
변상을 받아야 겠다 ,"

너희부모님께 가자고 소리쳤습니다

👄소년이
눈물을 훔치며 말했습니다

"제가 돌맹이를 던지지 않았다면
아무도 차를 세워 주지
않았을 거예요

저기 우리 형이 휠체어에서 굴러
떨어졌는데 아무도 도와 줄사람이
없어서그랬어요~^
정말 잘못 했습니다 = !!"

🌷청년 사업가는
목에서 무언가 올라오는것을
느꼈고아무말 없이 소년의
형을 휠체어에
바로 올려 주었습니다

🌷그후로도
청년은 차를 수리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상처가 난차를 볼때마다 자신을
향해서 도움을 청해오는 사람을
외면하지 말자는 다짐을 스스로 하곤 한답니다

👄앞에만
보고 너무 빨리 달려가면
주변을볼수가 없습니다

🌷세상은 혼자 살수가 없습니다

🌷작은 배려가 행복하게 합니다

🌷혼자 살수없는 세상 !

함께 어울리며 살아가는 것이
어떨까요!!?

🌷인연이란 이런거래요

🌷씨앗은
흙을 만나야 싹이트고, 
고기는 물을 만나야 숨을 쉬고

🌷사람은
사람다운 사람을  만나야  행복하고
맹수들은 산이 깊어야하고

🌷지렁이는
흙이 있어야 살고
나무는 썩은 흙이 있어야
뿌리를 깊이 내릴수
있습니다

🌷이렇듯
만남이 인연의 끈이 됩니다

🌷서로 기대어
도움 주며 살아가는 게 어떨는지요!!?

🌷니것,
내것 따지지말고 받는 즐거움은
주는이가 있어야 하니
먼저 베풀어보는것이 ^^

🌷받을사람은 받고
주는사람은 주는것이 인생이지요

🌷주고 받을 이가
옆에 있음이 행복이 아닐까요

#좋은글中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