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를 마시면서 느끼는 맛이란? 작성자황규호(special one)|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스키를 삼킨뒤 느껴지는 피니쉬란 뭘까 - 위스키를 삼킨뒤 느껴지는 피니쉬란 뭘까 https://share.google/8Tq2Y8ufgoWGElMLt위스키를 삼킨뒤 느껴지는 피니쉬란 뭘까위스키를 마시고 입안을 자극하던 알코올과 향이 지나가고 원액이 완전히 목뒤로 넘어간 바로 그 순간, 나지막이 내쉬는 첫 숨결을 타고, 코끝으로 묵직한 연기 향이나 달콤한 캐러멜의 잔향이 contents.premium.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