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물어보쪙

260605

작성자Sashimi|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0

언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연기하신 오이영 캐릭터께서 약지 반지 사이즈가 10호라고 하셨는데, 언니 실제로도 반지 10호 착용하시나요?(。ì _ 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