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05 작성자Sashimi|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연기하신 오이영 캐릭터께서 약지 반지 사이즈가 10호라고 하셨는데, 언니 실제로도 반지 10호 착용하시나요?(。ì _ 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