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물어보쪙

260606

작성자무민짱|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0

언니!! 언니는 어릴 때 팀 나눌 때 어떻게 나눴오요??

저는 대전사람인데 우에우에우에시다리 아래or위로 해서 나눴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