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06 작성자무민짱|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 언니는 어릴 때 팀 나눌 때 어떻게 나눴오요??저는 대전사람인데 우에우에우에시다리 아래or위로 해서 나눴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