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물어보쪙

260608

작성자히수히수히히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0

언니는 대본을 받으면 분석하면서 대본에 필기를 하는 편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주로 무슨 내용을 필기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