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08 작성자히수히수히히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는 대본을 받으면 분석하면서 대본에 필기를 하는 편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주로 무슨 내용을 필기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