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물어보쪙

260608

작성자실버킴|작성시간26.06.08|조회수27 목록 댓글 0

윤정 언니!!!!
나중에 언니가 기부한 곳에 팬들도 같이 기부하고 싶을 때 이름 옆에 언니 팬이라고 적어도 될까요?!
언니가 많은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는걸 알리고 싶어서요!!(혹시 부담스러우실까봐 여쭤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