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09 작성자히수히수히히수|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는 스텝분들이랑 친하게 지내시는 것 같은뎅 주변사람들과 스몰토크 같은건 먼저 시작하시는 편인가용?제가 점점 내향인이 되어가서 요즘 너무 어려워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