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만약 제가 길에서 우연히 언니를 만나게 된다면,“윤정 언니 안녕하세요! 제가 언니 1호 팬이에요!!!”라고 말할 것 같은데요.
그럼 언니는 저한테 뭐라고 말씀해 주실 것 같나요?(감사하다는 말 말고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언니! 만약 제가 길에서 우연히 언니를 만나게 된다면,“윤정 언니 안녕하세요! 제가 언니 1호 팬이에요!!!”라고 말할 것 같은데요.
그럼 언니는 저한테 뭐라고 말씀해 주실 것 같나요?(감사하다는 말 말고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