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물어보쪙

260610

작성자Amily|작성시간26.06.10|조회수24 목록 댓글 0

언니! 만약 제가 길에서 우연히 언니를 만나게 된다면,“윤정 언니 안녕하세요! 제가 언니 1호 팬이에요!!!”라고 말할 것 같은데요.
그럼 언니는 저한테 뭐라고 말씀해 주실 것 같나요?(감사하다는 말 말고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