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1 작성자Amily|작성시간26.06.11|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 혹시 언니의 인생 맛집이랑 최애 음료가 뭔지 궁금해요!!😋💕다음에 한국에 가게 되면 언니 추천 코스로 먹어보고 싶어요🥹✨(아아는 제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